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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  • [유모차 고를때 요령2] 다양한 환경에 어울리는 유모차
    [유모차 고를때 요령2] 다양한 환경에 어울리는 유모차
    1.잘 밀리는가?
    - 승차감 좋은 유모차가 잘 밀리므로 위 설명으로 대체합니다.


    2.시트

    - 내부공간이 넓고 적당한 쿠션이 있는 것이 아기에게 편하고, 분리 가능하고 세탁이 용이해야

    합니다. 지나치게 밝은 색상은 때가 많이 타므로 피합니다.



    3.등받이

    - 등받이가 단계적으로 각도가 조절되는 제품이 활용폭이 넓습니다.
    (잉글레시나 유모차 등받이는 170도까지 단계적으로 각도 조절 가능합니다.)



    4.개폐가 용이한가?

    - 아기를 안은 상태에서 개폐해야 할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므로 꼼꼼히 체크합니다.

    (브랜드마다 원터치 개폐가 가능하다며 과장 광고가 심하므로 가능한 직접 실행해 보고

    구입해야합니다. )



    5.후드

    - 차양 및 바람막이 역할을 하는 부위로 아기의 시야를 해치지 않아야 합니다.

    갑작스런 비에도 아기를 보호할 수 있게 방수가 가능하면 좋습니다.



    6.브레이크

    - 튼튼하고 조작이 간편해야 합니다.



    7.발받침

    - 아기의 자세를 안정되게 하여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데, 아기발의 위치에 따라 조절이 가능해야 합니다.



    8.발커버

    - 바람불고 추운 날씨에서의 사용을 고려, 발커버의 부착이 가능하면 좋습니다.



    9.손잡이

    - 높이가 맞고 잡기가 편한지 체크합니다.



    10.무게

    - 가능한 가벼운 것이 좋으나, 지나치게 가벼운 것은 안전성과 승차감 확보가 안되므로 피합니다.






  • [유모차 고를때 요령1]유모차 승차감과 안전성
    [유모차 고를때 요령1]유모차 승차감과 안전성은 어떻게 체크해야 할까?
    미국 소아과 협회에선 차체의 유동이 있는 유모차는 아기의 뇌손상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

    사용 자제를 권고하고 있습니다. 그럼 승차감과 안전성은 어떻게 체크할까요?


    1.바퀴

    - 크고 튼튼해야 합니다. 그리고 8륜(2륜 1조)이 승차감과 조향성을 향상시킵니다.

    - 플라스틱 재질보단 탄성이 있는 러버 재질이 좋으며 바퀴에는 요철이 있는 것이 노면의

    접지력과 조향성을 높입니다.



    2.충격흡수 서스펜션

    - 바퀴와 함께 지면의 충격을 흡수할 수 있는 서스펜션 기능은 필수입니다.



    3.프레임

    - 초경량 알루미늄 재질이 튼튼하고 녹이 슬지 않아 좋습니다. 편의성을 강조해 2회, 3회

    접히는 제품은 프레임이 불안정하므로 피합니다.



    4.안전벨트

    - 어깨끈이 부착된 5점식이 충격을 분산할 수 있습니다.






  • 잉글레시나 전국 판매처 정보
    잉글레시나 전국 판매처 정보
    잉글레시나 제품을 공식지정판매처 이외의 곳에서 구입하시면 보증수리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  특히, 해외구매대행으로 구입하신 경우 수입정품이 아니므로 A/S가 되지 않으니 이 점 유념하시고 구매에 신중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아래 잉글레시나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각 지역별 잉글레시나 판매처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http://www.inglesina.co.kr/retailers/loadshop.html



  • 품질 보증 정책
    품질 보증 정책
    저희 잉글레시나 한국총판 (주)끄레델에서는 잉글레시나 본사의 품질 보증 정책과 소비자피해보상규정(재정경제부 고시 제2002-23호)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.

    제품 구입 후 1년(품질보증기간)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의 성능,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해 드립니다.





   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무상 수리가 되지 않으므로 사용 전 제품설명서를 꼭 읽어 보십시오.



    1.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시
    -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함부로 수리, 개조하여 발생한 고장
    - 본사가 지정한 서비스 위탁업체의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
    - 본사가 미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발생한 고장



    2. 천재지변(화재, 수해 등)에 의한 고장 발생시

    3. 사고 등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

    4. 사고 등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을 인한 고장 발생시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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